기여자의 일부

 
KOREAN

기여자의 일부

천재 0 1
본 논문의 목적은 가나 기초학교 교사의 직업동기요인과 성과 사이의 연관성을 조사하는 것이다. 이는 교사들이 서비스 조건에 대해 한동안 불만을 토로해왔고, FWSC 법안이 통과됨에 따라 동기 부여가 만족으로 이어지고 궁극적으로 교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이것이 교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고성능. 교육 수준은 가나의 교육 환경에서 계속해서 주요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논문을 다음과 같이 구성합니다. 섹션 1은 논문의 분위기를 설정하는 서문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문제를 정의하고 시정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질문을 합니다. 우리는 동기 부여 개념에 대한 간략한 문헌 검토를 계속하여 자기 결정 이론(SDT)에 기반한 개념적 틀과 가설을 개발했습니다. 섹션 2는 연구의 목표, 설계 및 설정을 강조하면서 배포된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다중 회귀에 대한 이론적 방정식은 여기에서 전면에 나타납니다. 3절에서는 결과 및 논의를 다루고, 4절에서는 정책적 시사점을 제시하며 결론을 맺는다. 동기 부여 및 자기 결정 이론(SDT)의 개념 Maslow [ 33 ]는 인간 동기 부여 개념의 초기 기여자의 일부로 평가됩니다. Maslow는 인간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욕구를 (1) 항상성과 (2) 식욕 발견(음식 중 우선 선택)이라는 두 가지로 분류합니다. 전자는 혈류의 지속적이고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하려는 신체의 자동 노력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후자의 개념은 신체에 화학 물질이 부족하면 개인은 (불완전한 방식으로) 누락된 음식 요소에 대해 특정한 식욕이나 부분적인 배고픔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는 견해입니다. 따라서 매슬로우는 생리적 욕구와 그에 관련된 완성적 행동이 모든 종류의 다른 욕구를 위한 통로 역할을 한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주장을 교사와 급여 인상의 필요성과 관련하여, 자신이 배고프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실제로 편안함이나 의존성을 더 추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하며 교육 부문의 관리자는 이를 알아야 합니다. 현대 연구는 Maslow가 발전한 동기 이론을 확장했습니다[ 33 , 34 ]. 조직이 번창하고 효율적이려면 관리자가 인적 자원(근로자/직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특정 조건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조직의 직원은 역동적이고 경쟁적인 환경에서 가장 큰 자산입니다 [ 49 ]. Martin의 말에 따르면 [ 32 ] 조직이 효과적이기를 원하고 장기간 성공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학습할 준비가 되어 있는 직원들로 구성된 동기 부여된 인력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30년 동안 직원의 동기 부여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2 ]. 구글상위노출 온라인카지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구글 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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